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이거 써볼까? 상품리뷰

가성비 매트리스 레베다침대 브리엄 후기 반려견 키우는집은 매트리스 방수커버도 필수죠




어렸을적부터 침대에서 자는게 생활화 됬던 터라 

바닥에서는 잘 자지 못하는 편이었는데 그 전까지는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를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일반적인 매트리스랑 좀 다르게 그 메모리폼 같은것이 좀 꺼진다고 할까요 

아무래도 푹신하긴 하지만 처음 사용했을때만큼 편안함을 주진 못했어요 

그리고 커버를 벗겨서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안에 폼 색상이 누렇게 변한것이 

뭔가 찜찜해서 가성비 매트리스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찾아보고 또 찾아보다 찾게된 레베다침대 독립스프링 매트리스 

퀸사이즈치고 저렴한가격인데다 생각보다 괜찮은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물론 비싼 매트리스만큼 몸에 착착 감기고 그런건 아니었지만 

적당히 푹신푹신해서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매트리스 볼때 라돈 걱정 많이 하시는분들 계실텐데 라돈 측정단위가 

베크렐과 피코큐리라고 하더라고요 레베다 침대는 세스코 피코큐리로 측정됬다고 해요 

상세페이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일원자력에서 받은 시험성적서도 첨부되어있는데 

걱정이 없네요 환기시킬때는 수치가 또 더 내려간대요~ 환기는 필수!






KC국가통합인증도 받았다고 하는 가성비 매트리스 

독립매트리스다보니 프레임을 따로 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냥 펼쳐놓고 쓰면 되니까 

4층인데 엘레베이터 없어서 기사님 고생하셔서 오빠가 같이 올렸던 기억이.. 

2층까진가 올라와주시고 추가요금 붙는다 그래서 오빠가 다 들고왔어요 배송비는 4만원!





높이도 230mm라 꽤 높은편이라 꺼질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아요 

싱글은 너무 작고 저는 퀸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충분히 저랑 강아지랑 

같이 굴러다녀도 널널한 넓이라서 좋더라고요 

하단매트리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그런데 저는 굳이 필요하진 않아서 패스 ! 헤링지 그레이원단이 고급스럽네요~ 





가성비 매트리스로 좋은 이 제품은 또 상부가 텐셀원단 이다보니 

흡수성이나 통기성이 좋아서 조금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괜찮은 편이에요 허리 안좋으셔서 약간 기능성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적당히 푹신하고 

편하게 잘 수 있는 제품 찾으시면 괜찮을 거 같아요~ 


여기서 텐셀원단이란?

-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소재인데 

섬유구조가 매끄러워 아기피부에도 괜찮다네요 





새거 들어왔으니 또 아이처럼 방방 한번 뛰어봐 줘야죠 

영상보시면 너무 편해보이죠? 스프링이 잘 되어있어서 

저렇게 뛰어다녀도 무릎도 안아프고 괜찮더라고요 

에어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기도 하고요 튼튼한 스프링이다보니 

내려앉을 걱정도 안해도 되고 강아지도 자기 방석두고 맨날 올라와있어요 ㅋㅋ 





이건 매트리스 방수커버 씌운 다음이라 디자인은 안보이네요 

독립스프링도 고밀도다보니 뒤척일때 흔들림도 없고 소리나는것도 따로 없어요 

이게 사람이 닿는 굴곡에 따라서 스프링 탄성이 다르다보니 

옆에서 누가 자면서 움직이더라도 흔들리지 않아서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일단 영상보면 아시겠지만 탄성이 좋은 편인데 바로바로 튕겨져 나오는것이 

복원력도 좋은거 같아요 더군다나 국내생산!





또 강아지 키우다보면 위에 배변을 해버리는 경우가 있을텐데 

그래서 같이 찾아보았던거 매트리스 방수커버인데요 요 제품도 가성비면에서 괜찮아요!

높지 않은 편이다보니 툭하면 올라와있어서 .. 사자마자 

이미 몇번 지려버렸다는 ㅠㅠ 커버 아니었으면 벌써 버렸을지도 몰라요

방수 기능덕분에 스윽 닦아내면 냄새도 잘 안난다는 ~ 

씌울 때 보면 신축성도 좋아서 쭈욱 잘늘어나요 





이건 영상으로 보여드리고 싶어서 남겨봤는데요 

방수커버 위에 그대로 물을 뿌려봤는데 고여있고 전혀 스며들질 않더라고요 

펼치니 그대로 쪼르륵 흐르더라는 ~ 신기하다 

세탁은 세탁기 돌리면 되는데 건조기 쓰지말고 말리라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그냥 말리려면 물도 한번 닦아내야되고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었는데 

건조기로 돌려도 상하는거 없이 잘 마르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사용하고 있음 


 



커버자체가 소음이 아예 없는 편은 아닙니다. 

프스슥 소리가 들리고 강아지 움직일때 총총 소리 들리는거 

이게 단점이라면 단점 입니다.  그래도 진드기 방지도 되고 저자극이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괜찮대요 ~ 새하얀 커버다보니 때가 좀 타긴하지만 

한 일주일에 한번정도 세탁해주면 좋을거같아요 중간중간 환기도 시켜주고 



귀찮음이 많은 사람이라 관리 어떻게해야되나 걱정했는데 

방수커버 덕분에 한시름 덜어놨어요~~ ^^ 


가성비 매트리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https://coupa.ng/bK0ahw


매트리스 


https://coupa.ng/bK0lmA


방수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