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이 옷 어때?

비밀의 남자 이채영 가방 한유라 패션 글램지 GLAMGM 해버백 ( 이유리, 설인아 착용 )


안녕하세요 드라마 패션 아이템을 리뷰하는 꽃님이에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비밀의 남자 이채영 패션에 대해 알아볼건데 

이번에는 36회에서 착용했던 이채영 가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약간 화가나고 답답했던 경찰서씬이었는데요 크로스로 매고있던 

베이지 색상의 데일리한 백이에요 차분한 느낌이죠?



비밀의 남자 이채영 가방 


평소 집안에서 단아한 이미지의 이채영배우님과 잘 어울리는 

차분한 분위기의 베이지톤 셔츠원피스와 버킷백의 합이 좋네요.


글램지 GLAMGM 해버백 - 베이지색상






스트랩 같은 경우엔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다보니 

토트백 또는 짧은 숄더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이 많은 제품입니다.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윗라인에 블랙색상으로 포인트를 줘서 유니크함을 더해줬어요 

그래서 더 멋스러운 비밀의 남자 이채영 가방 





비밀의 남자 이채영 가방 자체가 무거운 느낌은 아니다보니 

매치하기가 어렵지 않아서 올가을 데일리하게 메고 다니기 좋을거 같아요.





탈부착이 가능하니 개인적으로 토트백처럼 들고다녀도 예쁠거같아요,

스트랩도 얇은편이어서 가벼운 느낌이라 좋네요


사이즈는 W 18.5 H 24 D 15 (CM)

스트랩 길이는 최소 105 최대 115 (CM)



안쪽이 둥그렇게 파여있기 때문에 수납공간이 꽤 넓은편이에요 

여성분들 화장품이나 이것저것 넣어도 널널할거 같아요 

옆라인도 에쁘게 빠졌네요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서 조금 더 실용적인 비밀의 남자 이채영 가방

색상은 블랙,네이비,베이지 총 3가지 색상입니다. 

다들 각기 다른 포인트를 줘서 매력있는 백이네요 

블랙에 블루 포인트도 괜찮은거 같아요.





천연 소가죽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해진 비밀의 남자 이채영 가방

이런 데일리룩 느낌에도 잘 어울려요 , 





사실 비밀의 남자 이채영 가방 이 제품은 얼마전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님도 착용했던 제품입니다. 





한쪽으로 걸쳐서 메도 예뻤지만 사선으로 크로스해서 메도 

가볍게 메고다니기 좋은 데일리한 가방이에요 

이런 셔츠에 간단하게 메고다녀도 괜찮네요 .





그리고 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사풀인풀에서 

설인아님도 블랙색상을 착용했었어요! 

베이지 색상과는 또 다른 멋스러운 분위기가 있네요~^^




출처 : kBS비밀의남자, 채널A거짓말의거짓말, KBS사풀인풀, 글램지 


http://glam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9&cate_no=28&display_grou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