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이 옷 어때?

청춘기록 박보검 패션 사혜준 비이커 beaker 맨투맨 티셔츠 패션

안녕하세요 드라마 패션에 관련된 리뷰를 하는 꽃님입니다~

지난번 청춘기록 박소담 패션에 이어서 오늘은 청춘기록 박보검 패션을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배우다보니 평소에 차려입은 느낌도 

너무 좋지만 이런 소소한 사복패션도 너무 느낌있고 좋더라고요 

따뜻하고 차분한 사혜준의 성격을 잘 나타내주는 느낌이랄까 




청춘기록 박보검 패션


집안 식구들끼리 식사하는 장면이었는데 와.. 배고파 

아니 사실 정말 저렇게 차려놓고 밥먹는 집이 있을까요 ㅋㅋ 

너무 맛있어보이고 참 뭐 그랬어요... 

박보검 배우님은 이런 편안한 느낌의 패션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올 가을 데일리룩으로 좋을 듯한 이 옷은 비이커(beaker) 제품입니다.





그냥 입어도 예쁜 옷이지만 저렇게 손목을 살짝 접어서 

입으니 뭔가 조금 더 패셔너블해보였던 청춘기록 박보검 패션

아니 그런데 옆에 한진희 배우님 민트색 티셔츠도 색이 넘 예쁘네요~^^ 





청춘기록 박보검 패션 맨투맨 하나만 착용하면 밋밋해보일 수도 있는데 

화이트 티를 레이어드 하면서 멋스러움을 더했네요 

사실 이 맨투맨 같은경우엔 그냥 입어도 이쁠 것 같아요 

색감 자체가 약간 빈티지한 블루 느낌이라서 




제목처럼 청춘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청춘기록 박보검 패션 이었던거 같습니다. 

마지막회가 끝나버려서 너무 아쉬운 청춘기록.. 이 드라마를 끝으로 

청춘기록 박보검 배우님은 군입대를 하셨다죠 ㅠㅠ .. 몸조심히 다녀오시길!!!





이런 느낌인데 약간 빛바랜듯한 색감이 인상깊은 맨투맨이죠? 

뒷부분 디테일도 매력적인데 드라마안에선 뒷모습은 잘 안보이는거 같더라고요 

라운드 부분이나 소매부분 색감이 살짝 달라서 더 예쁜거 같아요 


현재는 품절상태라ㅠㅠ 사이트 뜨면 바로 가지고 올게요! 

드라마나 예능에 뜨면 좀 예쁜 패션들은 바로바로 품절이 되어버리네요 


Garment Dyeing Sweat Shirt-blue 비이커(beaker) 





청춘기록 박보검 패션 

박보검 배우님이 착용하기 이전에 편의점샛별이 지창욱배우님이 착용하셨었네요!

편의점 조끼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듯하네요 ㅋㅋ 캐릭터가 되게 사람좋은 청년이었는데 


안에 화이트 면티셔츠도 좋았지만 셔츠같은걸 레이어드해도 예쁠거같네요.


오늘은 청춘기록 박보검 15회에서 착용했던 맨투맨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예쁘고 멋스러운 패션들 가지고 올게요~~^^ 


박보검 배우님은 군대 잘 다녀오세요 화이팅!!!